온라인 구전정보가 상표태도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itle
온라인 구전정보가 상표태도 및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uthors
방선이
Keywords
온라인 구전정보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인터넷이 급속히 보급되고 일반화되면서 온라인 환경에서의 구전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온라인상에서 소비자들 간에 구전정보가 광범위하게 확산되고 이러한 구전정보를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의사결정과정에 활용함으로써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으며 나날이 급증하는 인터넷 사용자의 수와 그 활용도를 고려할 때 온라인 상황에서의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더 많은 연구와 이를 통한 이해가 필요한 시점이다. 최근에는 온라인 쇼핑에 있어서 이미 그 제품을 구매한 경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문제제기 및 연구목적 = 1 제2절 연구방법 및 구성 = 4 제2장 이론적 배경 = 7 제1절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선행 연구 = 11 제2절 온라인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선행 연구 = 25 제3장 연구 방법론 = 49 제1절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 49 제2절 변수의 조작적 정의 및 측정 = 57 제3절 연구조사의 설계? = 63 제4절 실험 설계 = 66 제4장 실증분석 = 73 제1절 자료의 기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21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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