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문화와 웹사이트 콘텐츠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한국의 생명보험회사를 중심으로=

Title
기업문화와 웹사이트 콘텐츠의 상관성에 관한 연구-한국의 생명보험회사를 중심으로=
Authors
정연희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오늘날 정보통신기술의 발달과 함께 인터넷 사용 인구의 증가는 기업과 고객의 행동을 빠른 속도로 변화시키고 있다. 국내 생명보험 산업에 있어서도 인터넷을 기반으로 하는 사이버시장의 형성과 사이버보험의 판매는 기업 웹사이트의 적극적 활용으로 가속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현재 생명보험사 웹사이트는 보험상품의 마케팅 기능뿐만 아니라 자사 PR의 목적으로, 보험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대출이나 투자와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 등을 수행하며 사이버공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배경 및 목적 = 1 제2절 선행연구 검토 = 2 제3절 연구의 내용 및 방법 = 6 제2장 한국 생명보험회사 웹사이트의 특징 = 10 제1절 한국 생명보험 산업의 개요 = 10 1. 한국 생명보험 산업의 동향 및 전망 = 10 2. 한국 생명보험 산업의 현황 = 12 3. FTA체결과 한국 보험산업 = 14 제2절 한국 생명보험사의 웹사이트와 콘텐츠 = 15 1. 웹사이트 = 15 2. 콘텐츠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15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3803.pdf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