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기술이전센터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Title
지역기술이전센터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Authors
서병권
Keywords
지역기술이전센터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21세기의 급변하는 경영 환경 변화에 따라 기업이 필요한 기술을 외부에서 아웃소싱하는 기술이전의 필요성이 대두되었다. 이에 따라 2004년부터 국내에도 총 8개의 지역기술이전센터(RTTC, Regional Technology Transfer Centers)가 지역의 테크노파크에 설립되어 운영되고 있다. 본 연구의 목적은 지역기술이전센터가 설립된 후, 이를 이용한 경험자를 대상으로 서비스품질의 성과만을 측정하는 SERVPERF 모델에 따라 서비스품질, 이
Description
1. 서론 = 1 1.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 1.2. 개념 및 정의 = 2 2. 선행연구 검토 = 5 2.1 서비스품질 구성 차원의 선행연구 = 5 2.2. 서비스품질의 측정 = 6 3. 연구모형과 조사분석 방법 = 9 3.1 연구모형 = 9 3.2 연구가설 = 10 3.3. 조작적 정의 = 10 3.4 설문지 구성 = 11 3.5. 조사 방법 = 12 3.6 분석 방법 = 12 4. 분석 결과 = 14 4.1 이용자의 표본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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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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