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이 구매사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Title
협업이 구매사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uthors
정진호
Keywords
협업
Issue Date
2007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오늘날 기업은 공급사슬구성원들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내부효율성의 증진과 고객만족의 향상을 동시에 달성하고자 한다. 공급사슬 구성원간의 협업은 전통적인 SCM관점과는 달리 공급자중심이 아닌 고객(구매사)만족중심의 협업을 추구하고 있으며, 구매사의 만족을 통해 기업목표를 달성하고자 한다. 하지만 선행연구는 협업의 효과를 규명함에 있어서 공급사나 구매사 한 쪽의 의견만을 수렴하거나 협업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의 관계특성을 규명하는데 있어서 관계특성의 특정하부
Description
제 1 장 서론 = 1 제 2 장 문헌연구 = 6 제 1 절 공급사슬관리와 협업에 관한 연구 = 6 1. 협업의 개념 = 6 2. 운영효율성 개선정도 = 11 3. 동기화 정도 = 12 제 2 절 구매사-공급사 관계특성에 관한 연구 = 14 1. 신뢰성 = 15 2. 정보공유성 = 15 3. 의존성 = 16 제 3 절 구매사 만족에 관한 연구 = 17 제 3 장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 20 제 1 절 연구모형 = 20 제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4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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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학) > 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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