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산업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연구

Abstract

오늘날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구매 및 사용자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하여야 한다. 새롭게 형성 되는 기술과 더불어 기업의 생존 경영 전략을 채택 하여야만 한다. 그 모델로서 3P Model의 Product, Process, People을 채택하여 사업 경쟁력 강화를 추진 하여야 한다. 이 세가지 중에 People을 어떻게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과제로 본연구 에서는 논의 하고 있다. 본 연구의 디스플레이 산업의 LCD 부분의 서비스에 대한 과제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