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산업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연구

Title
디스플레이 산업의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연구
Authors
강동우
Keywords
디스플레이산업의서비스품질향상을위한연구
Issue Date
2010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오늘날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구매 및 사용자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 하여야 한다. 새롭게 형성 되는 기술과 더불어 기업의 생존 경영 전략을 채택 하여야만 한다. 그 모델로서 3P Model의 Product, Process, People을 채택하여 사업 경쟁력 강화를 추진 하여야 한다. 이 세가지 중에 People을 어떻게 하느냐가 가장 중요한 과제로 본연구 에서는 논의 하고 있다. 본 연구의 디스플레이 산업의 LCD 부분의 서비스에 대한 과제 또
Description
Ⅰ. 서 론 1 1. 연구의 목적 1 2. 연구의 범위 및 방법 2 Ⅱ. 서비스에 관한 이론적 배경 4 1.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이론적 고찰 4 1.1. 서비스의 정의 및 특성 4 1.2. 고객만족도의 정의 및 특성 7 1.3. 서비스품질의 정의 및 특성 11 1.4. 서비스품질의 측정 12 2. 디스플레이 기술과 산업의 특성 17 2.1. 디스플레이 산업의 일반적 개요 17 2.1.1. 디스플레이의 정의 및 특성 17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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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원) > Theses (경영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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