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브랜드 구축전략:

Title
아파트 브랜드 구축전략:
Authors
신동운
Keywords
아파트 브랜드
Issue Date
2009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최근 부동산 시장환경의 변화와 부동산 정책 등의 요인에 따라 기존에 짓기만 하면 팔리던 공급자 위주의 시장은 수요자 위주의 시장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결과 과거에는 수요가 공급을 초과하는 유리한 위치를 점하며 공급자 우위에 있던 건설회사는 보다 다양하고 수준 높은 잠재 고객층의 니즈(needs)를 따라 입지 레이아웃, 마감재 등 주택 고유의 속성뿐 아니라 시행사나 건설사의 재무구조, 브랜드 이미지 등을 중요한 요소로 고려하여야 한다. 수요자
Description
제 1 장 서론 = 1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 제 2 절 연구방법 = 4 제 2 장 브랜드의 개념과 가치 = 5 제 1 절 브랜드의 개념 = 5 1. 브랜드의 유래 = 5 2. 브랜드의 개념 = 6 3. 브랜드의 중요성 = 9 제 2 절 브랜드의 기능과 역할 = 15 1. 브랜드 파워(Brand Power) = 15 2. 브랜드 자산 = 17 3. 브랜드 선호도 = 20 4. 브랜드의 기능과 역할 = 22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224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원) > Theses (경영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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