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와 구매사의 고객서비스전략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Title
협력사와 구매사의 고객서비스전략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Authors
이종석
Keywords
책임공유
Issue Date
2009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공급사슬에서 공급사와 제조사는 다양한 협업의 형태를 갖는다. 즉, 책임을 같이 부담한다든지(책임공유), 계획을 공동으로 수립한다든지 (공동계획수립), 그리고 기업 환경변화에 대해 공동으로 유연하게 대처하는 일(공동대처능력) 등의 일이다. 사실 공급사와 제조사는 고객만족이라는 대의적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 다섯 가지 차원 즉, 신뢰성, 대응성, 확신성, 공감성, 유형성으로 측정되는 고객서비스 품질을 높이는 데에 많은 노력을 한다. 그래서 본 논문은 구매
Description
제 1 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 3 제2장 이론적 배경 = 4 제1절 서비스 개념이해 = 4 제2절 서비스 품질 = 5 제3절 서비스 품질의 차원 = 6 제4절 공급사슬에서의 공동협업 = 7 제5절 협업의 동기화 = 9 제6절 공급 협업과 수요 협업 = 10 제3장 연구모형 및 가설 = 13 제1절 연구 모형 = 13 제2절 연구 가설 = 14 제4장 연구방법 = 19 제1절 변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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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원) > Theses (경영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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