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훈련이 기업에 미치는 영향 :

Abstract

한 기업이 경제 환경이 급변하고 있는 현실에서 다른 기업과의 경쟁에서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서는 기업을 구성하고 있는 주체인 종업원들의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개발시키는 교육훈련이 기업의 미래를 좌우하는 관건이 된다고 할 수 있다. 즉, 환경에 적응하면서 기업조직이 경영성과 향상시키려면 인력의 육성과 개발이 필요하게 되는 것이다. 본 연구는 도시가스기업의 교육훈련을 바탕으로 교육훈련이 가스사고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고, 효율적인 교육훈련 개선은 물론 인적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