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Title
CRM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의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Authors
권준혁
Keywords
CRM
Issue Date
2008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본 연구는 CRM의 이론적 고찰과 CRM 성과, 시스템, 경영성과 평가, 핵심성공 요인에 대한 충분한 선행 연구들에 언급하고 국내외 기업의 CRM 마케팅 전략에 대해 파악하면서 CRM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하였다. 선행 연구들과 많은 기업 사례를 다각도로 언급한 후 CRM 마케팅 개선 방안에 대하여 심도 있게 다루었다.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3
제2장 이론적 배경 = 4
제1절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이해 = 4
제2절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선행연구 = 5
1. CRM 성과에 대한 연구 = 6
2. CRM 시스템에 대한 연구 = 7
3. CRM 경영성과 평가에 대한 연구 = 7
4. CRM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3208
Appears in Collection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경영대학원) > Theses (경영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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