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마케팅 전략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Title
하이엔드 마케팅 전략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Authors
이진경
Keywords
하이엔드 마케팅
Issue Date
2007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프리미엄 브랜드, 매스티지, 초저가 열풍은 지난 몇 년 새 소비 시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던 화두이다. 마이클 실버스타인 (Michael J. Silverstein:BCG 부회장)은 자신의 저서 Trading Up: The New American Luxury에서, 이제까지 중가 제품을 구입하던 중산층 소비가 품질이나 감성적 만족을 위해 비싼 제품을 기꺼이 구매하는 트레이딩 업(trading up)과 실용성 위주의 구매인 트레이딩 다운(trading do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목적 및 배경 = 1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구성 = 4 1. 연구의 방법 = 4 2. 연구의 구성 = 5 제2장 서비스 및 하이엔드 마케팅에 대한 이론적 고찰 = 6 제1절 서비스의 개요 = 6 1.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 6 2. 서비스의 분류 = 11 제2절 서비스의 품질과 고객 만족 = 14 1. 서비스 품질 = 14 2. 고객 만족 = 18 제3절 하이엔드 마케팅의 개요 = 25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2550
Appears in Collections:
Asia Pacific School of Logistics(물류전문대학) > Graduate School of Logistics (물류전문대학원) > Theses(물류전문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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