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국제공항서비스교육시스템개선방안연구=

Title
인천국제공항서비스교육시스템개선방안연구=
Authors
최논산
Issue Date
2007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세계 경제에 있어 지속적인 IT의 혁명적 발전과 소득 수준의 향상과 함께 금융, 정보, 교육, 항공 등 다양한 서비스가 일상적인 삶에서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제의 모든 부문에 걸쳐 그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인천국제공항이 동북아시아의 허브공항으로 발전하기 위한 여러 가지 노력 중 인천국제공항의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공항에서 근무하고 있는 공항 관계자의 고객 만족을 위한 총체적인 노력이 서비스 교육 및 서비스 품질에 초점을 맞춰야 하며, 인천국제공
Description
제 1 장 서론 = 1 제 1 절 연구의 목적 = 1 제 2 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 3 제 2 장 서비스교육에 대한 이론적 고찰 = 5 제 1 절 서비스교육의 의의 = 5 1. 서비스교육의 개념 = 5 2. 서비스교육의 중요성과 역할 = 6 3. 서비스교육과 교육만족의 관계 = 8 제 2 절 서비스교육에 의한 서비스품질 = 13 1. 서비스품질의 개념 = 13 2. 서비스품질의 중요성 = 14 3. 서비스품질의 측정 =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2531
Appears in Collections:
Asia Pacific School of Logistics(물류전문대학) > Graduate School of Logistics (물류전문대학원) > Theses(물류전문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2789.pdf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