仁川國際空港 入國場 서비스 改善方案 硏究=

Title
仁川國際空港 入國場 서비스 改善方案 硏究=
Authors
임홍요
Issue Date
2007
Publisher
인하대학교
Abstract
세계화의 가속화에 따른 현시점에서 한 국가의 국제적 서비스 경쟁력의 한 면을 보여주는 것이 공항서비스 부분이다. 이에 본 논문에서는 인천국제공항의 대 여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입국장 서비스 개선방안의 하나로 도착여객과 마중 나온 환영객이 서로 만나지 못하는 미팅미스를 최소화하는 방안을 연구하였다. 먼저 제1장에서는 연구의 목적과 범위 그리고 연구방법에 관하여 탐구하였고, 제2장에서는 고객만족에 대한 이론적 배경을 바탕으로 관련문헌과 선행연구들을 검토하였
Description
제1장 서론 = 1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 1 제2절 연구의 방법 및 범위 = 2 1. 연구방법 = 2 2. 연구 범위 = 4 제2장 문헌고찰 및 선행연구 검토 = 5 제1절 서비스의 개념과 특성 = 5 1. 서비스의 개념 = 5 2. 서비스의 특성 = 7 제2절 기존연구의 고찰 = 10 1. 공항서비스의 개념 = 10 2. 공항서비스의 선행연구 = 12 제3절 인천국제공항의 세계 공항만족도 조사결과와 시사점 =
URI
http://dspace.inha.ac.kr/handle/10505/2525
Appears in Collections:
Asia Pacific School of Logistics(물류전문대학) > Graduate School of Logistics (물류전문대학원) > Theses(물류전문대학원 석박사 학위논문)
Files in This Item:
2783.pdfDownload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