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언론정보학 석박사 학위논문)17

Issue DateTitleAuthor(s)
2011중국인 20대 “항(抗)한류”현상에 관한 연구: 한국TV프로그램 시청 중심으로주정정
2011스마트폰에서 구현되는 모바일광고의 수용자태도에 관한 연구한영주
2011국내 미디어 기업의 통합 시너지 효과 분석김지연
2010행동 기반 맞춤형 광고의 수용자 인식과 이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임수현
2010심야 토크쇼에서 나타나는 장르 혼합에 대한 연구이지현
2010재한 중국 유학생의 자기구성(self-construals)이 문화적응에 미치는 영향최경린
2010Print Advertisement Language Affects on Affinity for Culture김태우
2008대학생들의 UCC 이용과 제작:김인희
2008여성정치인 보도와 지역 언론의 게이트키핑 역할:김진국
2008How Mass Media Exposure affects Chinese immigrants? affinity for Chinese cultural values and acceptance of Korean cultural values/서탁
2007여성정치인 웹사이트의 시각적 요소가 유권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성지연
2007A Study of Call-in Radio Commercial in China/허산운
2006국방TV의 공익성에 관한 수용자 인식 연구 :한노수
2006인터넷 대안미디어의 대안성 구현에 관한 연구 =안우진
2006관여도에 따른 모바일 광고의 효과 연구 :김성동
2005DMB광고의 소비자 수용성과 광고주의 태도에 관한 연구 =이수연
2005지상파 텔레비전 드라마의 후속 시장 진입 요인에 관한 연구 =이현숙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