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경영학 석박사 학위논문)385

Issue DateTitleAuthor(s)
2016파견관리자의 문화지능이 현지직원들의 제언 및 침묵행동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역량발휘가능성의 매개효과와 조직동일시 및 가치유사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도형기
2016파견관리자의 정치적 스킬과 문화지능이 현지직원들의 갈등과 침묵 및 제언행동에 미치는 영향제단화
2016제품의 친환경성 지각이 소비자행복수준에 미치는 영향손혜림
2016브랜드 이미지-자아이미지 일치성과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윤동주
2016절차 공정성이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 기업 직원들의 ‘Guanxi’에 대한 인식 관한 연구이뇌
2016조직 구성원들의 책임감이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팀 구성원 교환관계의 조절효과 검증대미려
2016직장내 왕따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 및 타당화김하연
2016Values, positive outlook, happiness and attractiveness-promoting behavior in Thailand: With specific focus on the role of self-efficacy, and social support and media차나파콘
2016서비스브랜드의 국제광고 표현전략에 관한 연구정민함
2016자기결정성과 여행상품의 특성이 여행상품선택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동헌
2016해외인수합병의 규모효과와 다각화 효과에 관한 연구 : 미국기업을 중심으로김병진
2016IT 인력의 직무 임베디드니스에 관한 연구 - 중국 스타트업을 중심으로 -하운초
2016항공사 브랜드 원산지이미지, 지각된 위험 및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조절초점 성향과 항공사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우량
2016지방교육행정의 균형성과표 수용성 및 도입에 관한 영향요인분석조영기
2016Toda-Yamamoto 방법론을 이용한 원유(WTI)와 농산품 현물 가격 및 선물 가격의 인과관계 연구 : 미국 대두 시장과 밀 시장을 중심으로김선현
2016지각된 가치를 중심으로 한 친환경자동차의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주진혁
2016개인의 사회적 자본이 변화지향 조직시민행동과 커리어 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공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원소정
2015유아용품 브랜드 개성-부모의 자아이미지 일치성과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제품의 가시성과 조절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김인선
2015중국 SNS에 기반한 가상 브랜드 커뮤니티의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진흠염
2015이사회의 다양성이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허용범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