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Author : Ahn, K.H.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20

Issue DateTitleAuthor(s)
2008LIG손해보험의 새로운 기업브랜드 전략을 통한 기업이미지 재정립안광호
2002On-line과 Off-line을 결합한 IMC전략의 성공적 실행사례-두산건설과 웹넷코리아와의 공동마케팅 사례를 중심으로안광호; 임병훈
2005관광지 개성과 속성이 관광지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안광호; 임병훈
2006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표현방식 및 브랜드명성의 조절효과안광호
2002대안적 컨조인트분석모형의 제품선택 예측력에 관한 연구안광호
2010대한항공의 문화마케팅 전략안광호
2007동원참치의 브랜드관리를 통한 제품차별화 전략안광호
2001동태적 환경변화에 능동적 대응으로 차별적 지위를 확보하려는 동원증권임병훈; 안광호
2009명품브랜드 동일시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효과-안광호
2008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삼성테스코의 지속가능경영안광호
2005새로운 기업이미지를 추구하는 KT&G의 마케팅전략안광호
1999서비스기업의 경쟁전략과 서비스전달시스템간의 적합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안광호
2010소비자 욕구충족성과 스타 속성이 스타브랜드 애착과 후원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반응에 미치는 영향안광호
2009소비자-기업동일시가 소비자의 제품평가와 행위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안광호
2006소비자-브랜드 관계의 질이 브랜드 충성도와 브랜드 커뮤니티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커뮤니티 규모와 브랜드지식수준의 조정효과안광호
2000소비자패널자료를 통해 살펴본 비내구소비재의 상표선택행동에 있어 준거가격의 영향에 관한 기술적 연구안광호
2002쇼핑가치가 점포이미지와 인터넷쇼핑몰상에서의 소비자구매의도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안광호
2005온라인 점포 이미지의 속성들과 핵심차원의 확인을 위한 연구 -정성적 및 정량적 접근을 토대로-안광호
2000준거가격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안광호
2008컨테이너항만 서비스품질차원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선사의 규모와 컨테이너항만 입지의 조절효과안광호
1

Browse